〈한겨레21〉 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보내주세요
찰칵, 찰칵.
기억을 남기는 방식은 다양합니다. 글로서 향기를 남기기도 하고, 음악으로 회상하기도 합니다. 사진은 ‘찰나’를 영원으로 만듭니다. <한겨레21>은 창간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성년을 넘긴 나이, 독자 여러분과 함께 한 추억도 많은데요. 21년 동안의 추억을 되짚어보고자, 독자 여러분이 <한겨레21>과 함께한 ‘찰나’ 사진 접수를 받습니다.
응모 기준
언제 어디서 찍었는지는 상관 없습니다. 사진 속에 <한겨레21> 이 담겨 있는 사진이면 충분합니다. <한겨레21>과 관련된 추억도 좋고, 현재도 좋습니다. 들고 찍어도 되고, 던지고 찍어도 되고, 사진에 <한겨레21>이 등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응모작 가운데 참신하고 의미 있는 사진들을 뽑아 <한겨레21> 1056호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최종 선정된 분께는 1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선정되지 않더라도 사진을 보내주신 분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한정수량(2000명)으로 빨리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둘러주세요!
응모 방법
사진 응모는 <한겨레21>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알림글에 댓글란에 사진을 올려주시거나, 개인 계정에 올린 사진에 <한겨레21> 페이지를 태그(Tag)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접수는 3월25일 자정까지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