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정보 공유 커뮤니티! 체리피커

국내체리

찹쌀 홑떡믹스 5개

2015.01.22 10:27 조회 수 14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Extra Form
주소URL 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1180715152
capture-20150122-102250.png
capture-20150122-102328.png



겨울간식중최고~~~

내가 좋아하는 달콤한 꿀호떡~

예전엔 3개 천원해서 많이 사먹었는데ㅠ

요즘은 하나에 500원

넘비싸요!!!

집에서 저렴하고 배터지게 먹는게 최고~ㅋㅋㅋ





0

추천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조금이라도 유용하셨다면 추천!

무성의한 복붙 수준의 글은 신고해주세요!

유용한 댓글에도 추천을 눌러주세요! 기준 추천수 이상이면 댓글로 선정됩니다


  1. [광고]지만 유용한 신용카드, 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하는 방법 [13] 체리피커
    등록일2020.10.08 조회수15871 추천수6
    read more
  2. 실시간 쇼핑몰별 베스트 100 메뉴 오픈완료! 체리피커
    등록일2019.10.05 조회수11765 추천수11
    read more
  3. 체리피커 공식 앱 출시! 빠른 페이지 이동! 강력한 푸시 알림, 키워드 알림 (구글 플레이스토어) 체리피커
    등록일2019.08.19 조회수21340 추천수28
    read more
  4. 온라인 폐지 줍기 상테크 하는방법 1탄 - 해피머니 상품권 -> 페이코 PAYCO 현금화 환불 [476] 체리피커
    등록일2019.03.12 조회수115040 추천수0
    read more
  5. HP슬레이트 10x2/안드로이드/키보드독 포함

    대부분 안드로이드보단 윈도우 선호하시긴 하던데... 해상도가 괜찮아서 영화보거나 오피스용으로 쓰기 괜찮을거 같네요. 워낙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ㅎ 신학기라 태블릿 구매하시는 분들 많을 거 같은데 키보드독 포함되는 제품 찾으시면 이게 딱 일듯요~
    작성자cp84021
    등록일2015.01.24
    조회수143 추천수0
    Read More
  6. 트루젠 후드탈부착덕다운

    날이 좀 따뜻해져서 두꺼운 패딩입고 다니는데 패딩이 이쁘지도 않구 ㅠㅠ 이쁘면서 요즘 같은 날씨에 맞는 옷 찾다 구입했네요 ㅎㅎ 그래도 겨울인데 얇게 입을 순 없는 거라ㅎ 맘에들어서 추천해요~
    작성자cp84021
    등록일2015.01.23
    조회수184 추천수0
    Read More
  7. 추억의 궁물떡볶이 390g

     ㅋㅋ원래 국물 많은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엽떡같은거 사먹긴 귀찮잔아요...... 이거보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제가 짜장떡볶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고 후회없네요 ㅋㅋ
    작성자라이코스
    등록일2015.01.23
    조회수232 추천수1
    Read More
  8. 지이그 김우빈다운점퍼 3종택1

    점펀데도 클래식한 느낌을 줘서 맘에 들었어요ㅋㅋ 정장위에 입어도 괜찮고 평상시에 잠깐 나갈때도 자주입게되네요. 재질은 약간 바스락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따뜻하게 잘입고 있습니다 ㅎ
    등록일2015.01.23
    조회수187 추천수0
    Read More
  9. inote BT-H558+ 블루투스헤드셋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사용하고 있는데요, 선이 없다는게 엄청나게 편리하더라구요... 근데 스피커는 저렴한 제품들이 많은데 이어폰이랑 헤드셋은 종류도 없구 비싸구... 그렇게 찾다가 발견한 제품이 이겁니다! 망설임없이 구매했고 사실 저렴한 만큼 음...
    등록일2015.01.23
    조회수217 추천수0
    Read More
  10. 유아칫솔 20개

    오늘 구매 했어요. 아이가 칫솔질할때 씹는버릇이 있어서 금방 마모 되거든요 집에서도 쓰고 얼집에도 보내고.. 얼집 생일파티할때 친구들 선물로 한개씩 넣어 보내도 좋아요 슈퍼에서 살려면 하나에 3천원정도하니...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해놓으면 좋아요!
    작성자스카이블루
    등록일2015.01.23
    조회수189 추천수0
    Read More
  11. 제스파 발마사지기

    신랑 일끝나고 집에오면 다리 아푸다고 맨날 주물러 달라해용 주물러 주는것도 힘들고 나도 다리 아푼데ㅠ0ㅠ 요 제품하나 있으면 같이 쓰고 좋겠네용
    작성자아메리카노
    등록일2015.01.23
    조회수272 추천수0
    Read More
  12. ABM 폼블럭

    요즘 셀프인테리어가 대세죠~  이렇게 간단하게 할 수있는데  비싼돈 주고 할필요 없겠더라구요~^^ 아이들 낙서로 엉망이된 벽지위에 바르니 집이 카페처럼 화사해~ 졌어요^^
    작성자아메리카노
    등록일2015.01.23
    조회수259 추천수0
    Read More
  13. 기모 셔츠 & 캐쥬얼 셔츠

    엠필제품.. 청바지와 면바지에 하나만 걸쳐도 될듯. 굿~
    작성자양군
    등록일2015.01.23
    조회수163 추천수0
    Read More
  14. 그린비 더블 와이드 위즈덤 자동텐드(7~8인용) [1]

    50만원대 텐트가 15만원대로 행사하네요. 요번 여름 휴가를 위해 미리 구매해 두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작성자마우스
    등록일2015.01.22
    조회수458 추천수0
    Read More
  15. 트리니티 플라워 디퓨저 아로마 실내 방향제 2+1

    요번 설날때 친구들과 사무실 사람들에게 선물할까해요~ 2+1이라 더 끌리네용ㅋㅋㅋ
    작성자마우스
    등록일2015.01.22
    조회수253 추천수0
    Read More
  16. 베이비장

    봄맞이 우리아이방 꾸며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그나마 요기가 저렴하네요~
    작성자마우스
    등록일2015.01.22
    조회수148 추천수0
    Read More
  17. 펠틱스 스냅백(남녀공용)

    작성자양군
    등록일2015.01.22
    조회수118 추천수0
    Read More
  18. 다운패딩쟈켓 & 코트

    작성자양군
    등록일2015.01.22
    조회수114 추천수0
    Read More
  19. "바디컴" 체지방계 3종

    먹기전에 체중 확인하고 몸매 관리좀 해보자~~~~~~
    작성자아메리카노
    등록일2015.01.22
    조회수152 추천수0
    Read More
  20. 충전식 보풀 제거기

    니트 자주 입는 사람들에겐 필수징~
    작성자루루루
    등록일2015.01.22
    조회수212 추천수1
    Read More
  21. 찹쌀 홑떡믹스 5개

    겨울간식중최고~~~ 내가 좋아하는 달콤한 꿀호떡~ 예전엔 3개 천원해서 많이 사먹었는데ㅠ 요즘은 하나에 500원 넘비싸요!!! 집에서 저렴하고 배터지게 먹는게 최고~ㅋㅋㅋ
    작성자루루루
    등록일2015.01.22
    조회수142 추천수0
    Read More
  22. WorxSD 무선 전동드라이버

    요즘 조립가구들이 많이나오는데 전동드라이버 하나 있으면 정말 좋을듯! 크리도 작아서 여성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네요~ 가격 많이 할인하네요~
    작성자양군
    등록일2015.01.21
    조회수329 추천수1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0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Next
/ 329

문의사항은 메일로!